홈 > 이용약관

서비스 이용약관

천주교 제주교구 주교좌 중앙성당 홈페이지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본 홈페이지는 천주교 제주교구 주교좌 중앙성당(이하 '본당'이라 합니다.)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입니다.
이곳은 본당 신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함께 본당과 천주교회(가톨릭)에 대하여 알아보고 좋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공간입니다.

<회원가입>
  1. 본당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2. 이곳은 본당 신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함께 본당과 천주교회(가톨릭)에 대하여 알아보고 좋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공간입니다.
<정보변경>
  1. 회원가입 시 작성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 합니다.
  2. 회원정보수정은 로그인후 '정보수정'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<유의사항>
  1.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2. 다음 사항에 한하여 본당 홈피지기 권한으로 강제 탈퇴(아이디삭제) 및 작성한 게시물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  1. 타인을 비방, 욕설, 인신공격, 사생활 침해 등을 하거나,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2. 특정인이나 다수에 대해서 불쾌한 행위나 비매너적인 행위를 일삼을 경우
    3. 같은 내용의 글을 여러 게시판에 도배를 할 경우 (내용에 상관없음)
    4.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
    5.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
    6.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7.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* 약관의 내용에 동의 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 주님 사랑안에서 가슴벅찬 나날 되세요